스프라이트들을 드래그하여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때의 짤막 메모
- Project 탭에서 복수의 스프라이트를 선택하여 Hierarchy 의 게임오브젝트로 드래그 할 경우 :
무조건 SpriteRenderer 기반의 애니메이션 클립이 생성됨
해당 오브젝트에 스프라이트 렌더러가 없으면 강제로 추가 된다
- UI.Image 등 다른 렌더러 기반의 클립을 만들고 싶다면 :
해당 오브젝트를 선택후 Animation 창을 띄우고 Create New Clip... 을 한다
애니메이터가 없다면 자동으로 달릴것이고...
아무튼 새로 생성된 애니메이션 창에 복수의 스프라이트를 드래그 하면
스프라이트 렌더러 대신 해당 오브젝트의 렌더러 기반으로 키들이 생성된다
끝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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